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이다주톡]넷게이다즈, '로한M'發 신작 기대감, 차기 주자? …넥슨, V4 예열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2:27

    넥슨, 최신 넷게이 다즈 차기작 V4의 인터뷰에서 쵸쯔쵸쯔우오루 발매 이에코넷게이 다즈, HIT(안타)-히트 등 히트작 개발한 개발 명가 테스트 및 사전 예약자 모집의 호재 작용 가능성 배제할 수 없다


    >


    ​ 게이 다사의 2019년 2분기 실적 발표가 끝났다. 한빛 소프트 등 1부의 중견 게이 다사를 제외한 대다수의 게이다 작자가 부진했다. 실적에 따른 주가 변동은 사실상 끝났다. 향후 게다 주식은 차기 신작이나 해외 진출 등에 달려 있지만, 쉽지 않은 정세였다 우선 현재 국내외 불안한 증시를 고려하면 어느 정도 확실한 호재가 아니면 상승이 쉽지 않다. 또 실적발표 다음의 주요 넷마블, 엔씨소프트, 펄어비스 등 주요 게임이다.이 회사는 앞으로 라인업을 유출했는데 이들 대다수는 겨울 시즌을 겨냥한 겨울 시즌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기대감이 발현돼 주가를 부양하기에는 부족하다는 것이었다. 가장 확실한 성장 동력은 플레이위드의 '로한M'이 일으킨 '기대 신작'의 출시 기대감'이었다 실제로'로한 M'다음의 액션 스퀘어, 드래곤 플라이, 바른 투 코리아 등은 7월과 8월 기대 신작'키강티크엣크스''스페셜 포스 VR:인피니티 워''테라 클래식'등의 직간접적 수혜주로 부가하고 출렁거렸다. 고런 의미에서 2분기 실적 발표 다음 주목할 만한 게이야 주가 있다. 넷게더즈다. ​ 넷게이 다즈는 '히트'와 '히트'를 제작한 무바 1게이야 전문 개발사다. 두 작품 모두 넥슨이 퍼블리싱해 구글플레이 매출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대작이었다. ​ 최근 넥슨이 넷게이 다즈의 차기작'V4'관련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 8월 131(화)'V4'공동 인터뷰에서다. 주요 개발자들이 직접 제작 중인 V4에 관한 이수 토리를 전했습니다. ​ 개발자 입을 통해서 쵸소리우에 유출된 V4, 네트워크 게이 다즈의 첫 모 바 1 MMORPG이다. 차이가 10만명의 대규모 전투이다. ​ 이 자리에서 대략적인 국내 발매 1정이 유출됐다. 온 11월이었다 ​ V4에 대한 기대감은 남다르다. 우선, 넷게더스가 근래까지 개발한 작품은 모두 대흥행을 거두었다. 흥행작의 배출에 1이 비단이 있는 게이 다사의 신작이었다 여기에 넷게이 다즈를 자회사로 편입한 넥슨이 새 야심작으로 적지 않게 공을 들 1가능성이 크기 때문이었다 ​ 이 6월'로한 M'에서 재점화된 신작 게이야 기대효과에 다른 게이다주의 상승을 기대한 나머지 기대작이다. ​'V4'국내 출시 계획 시점은 11월이었다 약 3달 남짓 남았다. 테스트, 사전예약자 모집 등이 멀지 않다는 분석이 가능하다. 넷게더스의 주가는 넥슨의 매도에 출렁일 공산이 커 그 시기가 멀지 않다는 것이었다. 변수도 있다. 인터넷 게이더스의 주력 장르가 아니라는 것이었다.넷게더스가 근래까지 만들어 흥행 대열에 오른 작품은 모두 액션 RPG다. V4는 정통 MMORPG이다. 그렇다 치더라도 넷 게이더스의 요즈음까지의 개발이력을 봤을 경우, 발매 기대감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현실성이 매우 높다. ​ 한편 네트워크 게이 다즈는 8월에 공동 인터뷰를 앞둔 8월 71부터 8월 131까지 급등했습니다. 수익률이 40.87퍼센트이다. 바깥바람에도 끄떡없는 강직한 상승이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