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어메리카 로맨스 스릴러 그대의 모든 것 시즌하나,2 YOU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5:56

    다음엔 내가 정말 나쁘지 않은 미드!! 유!!! 시즌을 기다리는 미드는 약간 거의 없는데 이건 계속 다음 시즌을 기다리는 드라마다ジャンル 장르는 로맨스 스릴러이고 로맨스는 뭐... 약간 거의 없는 것 같아^스릴러만재 #댁의모든것 #유 #you


    >


    유 너의 모든 것의 이예기는 뉴욕의 서점 매니저가 작가 지망생에게 반한다. 집착의 늪에 사로잡힌 남자, 그녀를 얻을 수 있다면 어떤 일이든 저지를 수 있다. 네이버는 그의 위험한 사랑을 다룬 스릴러라고 소개했다. 무슨 일을 저지를 작정이냐고... 미드 보신 분들은 알겠지...정말 뭐든지 하는 조... 바로 미친 놈 사이코 스토커 ⇒악담이 부족하다;; 사랑이라는 합리화로... 사람이 이런 행동까지 할 수 있다니 놀랍고... 책이 원작이라는데 책도 읽어보고 싶다.


    >


    >


    시즌 하나로 등장하는 귀네비아 벡벡을 중심으로 이 스토리가 펼쳐진다. 물론 빨리 아이의 시점에서!!상기의 스토리대로서 벡은 작가 지망자 두 사람은 서점에서 한자리에 모인다. 두 이 스토리를 Netcle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사실 이 스토리가 아내의 목소리에서 하나화에서 크리피하다 중도하차하는 사람이 많다. 어느 2화 3화까지 보면 자신도 모르게 몰입하고 있다 참아주세요!!! 제밋단 스토리입니다. 반전도 많고 중간중간에 미친 조를 응원(?)이 아니라 응원... 히루지스토리아라 캬야 어쩌지 울면서 욕;;


    >


    ​ 그리고 시즌 2에 새로 등장하는 러브 ​ 시즌 하나의 배경은 뉴욕이라면 2는 새로운 도시. 엘에이 간다 배경도 아름답지 않게 바뀌었을 뿐인데 분위기가 많이 달라진 감정. 하지만 예쁘지 않은 조는.. 변하지않는 sound...LA에서 만났던 러브.. 러브에 어떤 1이.. 1어 괜찮은 아눙지은 정말 상상 그 이상! 시즌 중 보다도 더 싸이코같고 .. 좀 잔인한 장면도 있었지만 끝까지 봤어. 쿠쿠...시즌 3번 죠은보쥬은.만약시에서도 고정 운행 계획이 있다면 나를 몰아넣고 보세요. 몰입도 대단해요!!! 한번 시작하면... 못 말리는 sound 시즌 하나 끝나고 재미없다고 진짜 존버 했는데! 이번 연도로 시즌 2 나쁘지 않아 왔으니 시즌 3차례 죠은보헤볼게요.!!!


    시즌 3자신 오면 역시네쯔프 르의 추천으로 돌아온 겟 스프니당.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