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입니다 위쳐3 리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22:17

    현재 팬들 사이에서 대유행하며 성황리에 방영 중인 넷플릭스 시리즈 더 위처 시즌 초. 후속작품의 제작이 확정되어 세계관은 왕좌의 게임보다 작기도 하지만 왕좌의 게임 후를 충분히 계승할 수 있는 이야기와 위치의 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작품이다. 현재로 둥근 토마토 관객의 점수 93%그 때문에 최신의 좋지 않았던 크리틱 점수도 60%로 한 계단 상승했죠. 그 외 IMDb, 메타크리틱의 관객 점수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정도면 후속작이 자신에게도 이상하지 않을 뿐 아니라 더 많은 투자가 예상됩니다. 저는 게임에서 사전에 장소에 도착해 있었습니다만, 그런 의견을 들었습니다. 게임을 했을 때는 소설이 읽고 싶어졌는데 드라마를 보면 게임이 하고 싶어졌어요. 아마 이런 소견을 하시는 분들이 저만은 아닐 것이라고 소견한다. 그만큼 많은 분들에게 위치라는 세계관이 매우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는 것이죠. 그래서 이번에는 우이쵸 3게임 리뷰를 하려구.


    사실 저에게 위치는 제가 플레이한 최초의 PC게 입니다. 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지금까지는 콘솔을 살 여건도 안되어 있고 PC 또한 고사양의 PC를 보유하고 있지 않았고 PC방에서 온라인 게임입니다.아니라 PC게-입니다라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최근에 구입한 노트북에 처음 설치한 거예요.이 바로 우이쵸 3이었습니다. 배경은 이쯤에서 설명하고 본격적으로 게입니다. 말씀드리겠지만, 리뷰를 시작하기 전에 미리 알아야 할 점은 제가 게를 아주 많이 플레이하는 게이머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컨트롤적인 부분도 저는 보통 이하 정도의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처럼 초보적인 레벨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했을 때의 위치는 어느 쪽인가입니다.그랬는지 최근 부터 스토리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픽에 한번 놀라고 또 놀란다.


    >


    요즘 자신 온 게임의 그래픽은 틀림없이 매우 매우 쟈싱지가 위 조는 쵸소움하는 고사양의 3D게임이고, 그렇게 했는지 모르지만 매우 매우 되었습니다. FHD급 디스플레이 기준으로 high설정에서 뛰었지만, 랩탑 GPU, 하나 660Ti에서 프레임도 평균 80~90대 정도 뽑아 주고 뛰는 것에 전혀 사고 없이 최적화도 노 힘 나 잘 되어 있고, 피, 강, 비 같은 물에 관련된 포효은도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약간의 비등기에 제가 라이즈오브툼레이더를 설치해서 같이 플레이했었는데, 아시다시피 라이즈오브툼레이더는 물의 포현으로서는 조금의 지고수준을 자랑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에 버금가는 수준의 포현이라고 생각하세요? 배경도 입을 열게 합니다. 로치를 타고 석양 아래를 달린다는 느낌은 정내용의 중세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줄 것이다.만약 여러분이 느긋하게 이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퀘스트는 잠시 멈춰서 지는 석양을 바라보세요. 정내용 어디서 스크린샷을 찍어도 배경화면을 만들어 주는 뛰어난 그래픽에 놀랄 겁니다.


    실제의 중세길을 걷는 느낌


    >


    저는 이 게임을 가능하다면 돌비 오링이토우모스봉잉 다른 방법의 3D서라운드 채널을 통해서 헤드폰을 끼고 체험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노비그라드를 포함한 다른 곳의 세계관 도시를 걷다 보면 정내용 거리를 걷는 듯한 느낌을 받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세세한 부분을 신경 쓰는 모습이 보이고, 작은 의미가 없는 NPC의 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이라는 인상을 줍니다. 단순한 그래픽이 아니라 그들의 행동, 소음 등은 보통 사람들의 행동을 당신에게 보여주기 때문에 더욱 생동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정표를 이용한 역동적인 전투


    >


    예를 들어 이런 분들이 있습니까? 과인은 표지판(위처의 마법)을 하과인도 쓰지 않고 검술로만 플레이한다.아마도 극한 경험을 원하는 분 말고는 거의 없을 겁니다.이 게임을 표식하 나 없이 100%컨트롤 없이 해결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모든 게임이 그렇듯 이 게임도 어려운 조작이 아니더라도 기본적인 방어과인 회피, 그리고 타이밍이 중요한 전투방식을 취한다.특히 과인, 몬스터가 지나치게 많은 이름을 붙이고 빠지는 지능적인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타이밍 플레이를 하지 않으면 많은 피해를 보고 전투를 할 수밖에 없고, 표시가 없으면 세밀하고, 많은 잡몹을 잡을 때 꽤 많은 시간을 들여야 한다.전투 난이도를 높이면 고작 1수록의 표지와 컨트롤은 더욱 중요합니다.결론은 표준적이고 알기 쉬운 표지를 쓰면 됩니다. 한편으로는 그것이 더 게임의 재미를 높이는 방법이 되기 때문입니다.또한 위치 센스는 숨겨진 아이템이 과의 퀘스트를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상당히 유용하고 중요한 기능이라 플레이할 때 잘개 1것입니다.문제는 이런 전투 방식이 얼마나 빨리 적응할 수 있느냐입니다.내 기준에서 나는 게임을 못하는 쪽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감각도 좀 둔하고, 퍼즐을 풀 때도 다른 사람보다 가끔 꽤 걸려요. 평균 클리어 시, 때에 로이 8테테로라면 저는 12가끔 정도 걸리고 남보다 긴 편입니다.그런 내가 이 게임 시스템에 거의 무리 없이 플레이할 때까지 약 2일 정도 가끔 걸렸던 것 같아요. 물론, 이틀 간 게임만 한 게 아니라 실제 플레이 가끔은 하루에 2~3가끔 정도입니다.여러분이라면 분명 더 빨리 적응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


    시리를 찾아서


    >


    이야기는 깔끔하고 단순해요. 시리를찾는거죠.시리를 찾고 그녀를 위협하자 1헌트에서 그녀를 보호하는 것. 그것이 위 조 3의 주요 야기 이야기이다 슴니다.퀘스트의 구조는 긍정적으로 말하면 단순하고, 부정적으로 말하면 너무 같은 이야기라면 질립니다.정말결국에는시리를찾기위한정보가필요하고,그정보를얻기위해서,예를들면도움을받으려면그에따른대가를지불해야합니다. 이러한 퀘스트의 사이시지리 걸음을 플레이어가 직접 플레이하는 재미도 있습니다.여러분은 각종 시리의 단서를 알고 있는 NPC에게 가서 그들의 부탁을 들어주고 정보를 얻어야 합니다.하지만그래도여러분이이것들을보동스킵하고넘어야하는이유는여러분의선택에따라서엔딩이굉장히많이달라지기때문입니다.여러분의 선택으로 정자 신라 전체가 빠질 수 있어 시리를 살릴 수도 죽 1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역시 네 니퍼를 고를 트리스를 뽑을 수도 없으면 두 사람에 전체의 차 1수도 있습니다.다시 한 번 이야기하고, 여러분이 이것을 성실하게 플레이했는지가 결미부에 전체가 나타난다는 것입니다.역시, 쓸데없는 요구와 대가의 퀘스트 시스템에도 불구하고, 제가 이것입니다.이야기 텔러를 칭찬하는 이유는 최후의 결말을 위해서였습니다.


    >


    확실히 나만 속은건 아니었을텐데 정확하게는 스포일러 하나라서 예기치못하지만 나쁘지않은 선택이 틀림없는데 도대체 뭐가 문제야!! 이런 견해가 나올때 나막신 종료하지말고 조금만 참으시고 결국을 끝까지 지켜봐주세요


    결론이 게이 다운 이미 5년 전에 만들어진 게이야지만 최근에 사더라도 후회 없는 게의 확실합니다.그렇게 잘 만든 게다 현재 스팀에서도 할인을 실시하고 있으니 기회를 보시고 '해볼까?' 하고 소견하시는 분은 주저 없이 결제해 주세요. 이 세계 다른 시네티쯔크 영상도 정 이야기는 자주 만들지만 여러분이 우이쵸에 바로 입실 독이다 시네티쯔크 영상 2개를 보이면서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